클래시 로‪얄‬ 9+

실시간 PvP 전‪투‬

Supercell

    • 무료
    • 앱 내 구입 제공

스크린샷

설명

오라, 아레나로! 전투 덱을 구성하고 빠른 실시간 전투에서 적을 압도하세요. 클래시 오브 클랜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실시간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입니다. 전 세계 플레이어를 상대로 전투를 시작하세요!

전략과 덱 구성의 마스터가 되세요!
개성 있는 카드들로 나만의 전투 덱을 구성해 아레나로 향하세요!
전략적이고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에서 현명하게 카드를 배치해 적의 킹 타워와 프린세스 타워를 무너뜨리세요!

100종이 넘는 카드 수집 및 업그레이드
호~그 라이더~! 클래시 오브 클랜의 유닛, 마법, 방어 시설 등 여러분이 좋아하는 100종 이상의 카드를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전투에서 승리하고 새로운 아레나로 진출해, 컬렉션에 강력한 새 카드를 잠금 해제하세요!

정상을 향하여
리그 및 글로벌 토너먼트에 진출해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와 대결하세요.
경쟁해서 영광과 보상을 차지하세요!

시즌 이벤트
시즌 패스로 타워 스킨, 이모티콘, 강력한 마법 아이템과 같은 새로운 시즌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도전에 참여해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클랜에 가입해 전쟁 참여하세요!
클랜에 가입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클랜을 만들어, 카드를 공유하고 클랜전에서 싸워 큰 보상을 받으세요!

그럼, 아레나에서 만나요!

참고: 클래시 로얄은 무료 게임이지만 일부 게임 아이템은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기기 설정에서 인앱 구매를 차단해주세요.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클래시 로얄을 다운로드 및 플레이하려면 최소 만 13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

※ 접근권한 안내:

[선택적 접근권한]

클래시 로얄은 게임 내 팝업 알림을 통
해 카메라 및 알림에 대한 접근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게임 내에서 QR코드를스캔하기 위해 사용

알림: 게임 관련 알림을 보내기위해 사용동의는 선택 사항이며, 귀하는 동의 여부와 관계 없이 앱을 사용하고 게임을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게임 내에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선택적접근권한을 거부하는 경우 일부 앱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문제를 겪고 계신가요? https://help.supercellsupport.com/clash-royale/ko/index.html 또는 게임 설정 → 도움말 및 지원으로 가셔서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개인정보 보호정책:
http://supercell.com/en/privacy-policy/ko/

이용 약관:
http://supercell.com/en/terms-of-service/ko/

보호자용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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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기능

버전 6.256.20

다양한 버그 수정 및 개선

평가 및 리뷰

4.4/5
15.9만개의 평가

15.9만개의 평가

클로 접음 ,

5년동안 클래시로얄을 플레이해온 유저로써 말씀드립니다.

저는 5년동안 클래시로얄을 플레이 해왔고, 정이 많은 유저로써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우선 이렇게 많은 유저들에게 재미있는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게임을 제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제가 클래시로얄에 대해서 생각하는 바와 이 게임의 미래를 위해서 5년동안 플래이해온 유저로써 말씀드리겠습니다 현대 게임 산업은 기술의 발전과 함께 급속한 성장을 이루어내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성장과 함께 현질 유도라는 부정적인 현상이 뒤따르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클래시로얄은 요즘 현질유도가 급증하고있죠. 현질은 게임 내에서 실제 돈을 사용하여 가상 아이템을 구매하는 행위를 말하며, 이러한 방식은 게임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현질 유도를 비판하고, 게임 커뮤니티의 주요 관심사에 대해 다루고자 합니다. 첫번째는 중독성과 경제적 부담입니다. 게임 개발사들은 현질을 유도함으로써 사용자들의 중독성을 조장하고 경제적 부담을 가중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 게임은 레벨을 올리거나 아이템을 얻는 데에 현질을 강요하며, 이로 인해 일상 생활과의 균형을 잃어버리는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자본주의 사회에서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하나의 기업으로서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을 최소화 할 필요는 있단 말입니다. 두번째는 불필요한 경쟁과 불공정성입니다. 현질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이나 능력은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들 간의 상호작용과 경쟁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현질을 많이 하지 않은 사용자들은 경쟁력을 상실하고, 게임에서 제대로 즐길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의 공정성과 균형을 훼손시키며, 사용자들 간의 불필요한 경쟁을 조장합니다. 마지막은 윤리적 문제입니다. 현질은 종종 마치 도박과 같은 성격을 띄며, 소비자들의 돈을 소비하는 것을 유도합니다. 이는 특히 아이들과 젊은 세대에게 윤리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며, 금전적인 이득을 위해 게임 개발사들이 유저들의 건강한 게임 플레이를 저해하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제 결론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게임 산업은 현질 유도를 통해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지만, 이는 소비자들과 게임 커뮤니티의 관심사에 맞지 않는 현상입니다. 게임 개발사들은 게임의 즐거움과 품질에 더욱 집중하고, 사용자들의 건강한 게임 경험과 공정한 환경을 보장하는 데 노력해야 합니다. 다른 유저의 리뷰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많은 유저들이 슈퍼셀을 비판, 또는 비난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현질로 인해 레벨 등의 격차가 벌어져서 정상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없는 유저들이겠죠. 진심으로 슈퍼셀에게 말하겠습니다. 어느 정도는 현질을 유도하되, 그 적정선은 넘지 않았으면 합니다. 제가 말하는 적정선이란 플레이어들이 이렇게 슈퍼셀을 비난하지않고 정상적으로 그리고, 현질을 한 유저보다 어느 정도는 뒤떨어질 수 있더라도 조금 더 많이 노력해서 플레이하면 따라잡을 수 있을정도. 이정도만 지키더라도 클래시로얄은 세계 최고, 더 나아가 불변의 정상에있는 게임이 될 수 있을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긴 글을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하라호로 ,

진짜 멍청한 매치업

진짜 재미있게 했고, 무과금으로 어느정도까지 올라갈 수 있음. 덱도 바꾸믄 재미있고 때론 카드나오는 순서 때문에 지기도 하지만 그건 상대도 마찬가지니까 이해할 수 있음. 하지만 매치업은 진짜 개욕나옴. 무조건 내 레벨보다2개 높은거 나옴ㅋㅋㅋ 내가 9면 11나오고, 11이면 13나옴 12나오면 감사할지경으로 13만 연속으로 나와서 할맛 떨어짐. 애새끼들 나오면서 황금색되는데 진짜 뻥안치고 10연패눈 기본으로 해야지 비슷한 애들 붙여줌. 진짜 이해안되는건 내가 고랩이랑 붙고 고랩 타워가 나보다 에너지가 많은거 인정!! 그런데 무승부 되면 걔는 오히려 낮은애란 붙어서 비겼는데 페널티가 있어야 되는거 아님?? 메치업할 때도 낮은 랩이 페널티고, 비겨도 낮은 애가 페널티가 말이됨??? 오히려 타워 밸런스 안 맞는데 버텨서 무승부 됐으면 이득이 있어야되는데 하나도 없음. 몇년 전부터 사람들이 계속 요구하는데 개선의지 없음

쩡쩡이이이 ,

재밌어요

라고 제목을 써야 그나마 운영자들이 읽을 확률이 올라가겠죠. 전 3년정도 한 12아레나 초보유저입니다. 게임은 재밌는데 매칭 시스템이 개같네요. 2번 연속 이기는 순간 바로 랩빨로 몰아붙이는 킹타워 12~13렙 기사 14렙 마녀 13렙 벌룬 13렙 딱봐도 20만원 넘게 꼬라박은 유저들이 1분안에 타워 하나 깨고 이게 랭크게임인지 전직 프로선수 부계정과의 친선전인지 궁금해지게 하네요. 진짜 어떻게든 “너도 20만원 현질하고 빨리 주작매칭카인 빨아서 쉽게 이겨~”라고 말하는 게 너무 잘 들리네요. 이렇게 꾸역꾸역 넣은 상술이 이게 정녕 인기 게임인지 유튜브 광고에 나오는 허접한 양산 게임인지 의문이 드네요. 그나마 전 현질 조금 해서 다른 분들보다는 좀 나은데 다른 분들은 어떻겠습니까. 물론 현질러들 입장에서는 현질을 했는데 이정도 메리트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시겠지요. 당연합니다. 그게 현질의 이유니까요. 그러나 현질러들은 같은 타워 레벨의 노현질 유저 상태에서도 우위를 점하는데 거기에 주작 매칭이더해지면 호랑이에 날개는 무슨 고출력 로켓엔진 단것만큼 시너지가 대기권을 돌파해 버리는 겁니다. 현질 효율을 낮추라는 게 아니라, 주작 매칭 그거 단 하나만 없애라는 겁니다. 게임이 물론 재미는 있죠. 근데 다른 클래시 고양의 모든 장점을 이 단점 하나가 다 제거하네요. 미꾸라지 한 마리가 물을 흐린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미꾸라지가 물 더 흐리면서 유저 빼기 전에 빨리 미꾸라지를 제거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 다 쓰고 봤는데 필체가 좀 찐따같네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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