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밤 지새우며: 선호하는 아이폰 앱 및 게임 (앱스토어 에디터 선정)

 

앱스토어 에디터가 선호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과 게임 4종이 소개되었습니다. 미국 드라마 시청앱 왓차플레이, 배달음식 시켜먹기 배달의 민족, 심심한 밤을 함께 보내줄 모뉴멘트 밸리 2와 러스티 레이크:루트가 그것인데요. 에디터가 선정iOS 앱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앱스토어 선정:선호하는 앱 및 게임

짧게만 느껴지는 낮, 끝나지 않을 것처럼 느껴지는 밤. 올해도 어김없이 동짓달 기나긴 밤이 찾아왔습니다. 군청색으로 물들어 가는 겨울 하늘과 한파를 피해 집으로 향하는 사람들의 종종걸음이 그 시작을 알립니다. 평소라면 젊음을 불태웠을 금요일이지만, 오늘만큼은 포근한 거실 쇼파 위에서 혼자 조용히 즐기고 싶은 망음. 혼자여도 외롭지 않은, 혼자니까 더 즐거운 밤을 만들어 줄 앱을 이곳에 소개합니다. 모처럼 가질 나만의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밤새도록 정주행

긴 밤을 함께하기엔 미드만한 것이 없죠. <왓챠플레이>는 하룻밤을 다 채워 주고도 남을 다채로운 드라마와 영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뭘 볼지 고민만 하다가 밤을 지새울 순 없죠. 무작정 찾아보기보다는 먼저 ‘취향분석’을 해 보세요. 

이미 본 작품에 간단한 별점을 주는 것만으로 오늘 나의 취향을 저격할 새로운 타이틀을 <왓챠플레이>가 추천해 줄 거예요. 이렇게 늦은 시간, 다른 사람들은 뭘 보며 밤을 보내고 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바로 지금 사람들이 특히 많이 보는 작품’ 셀렉션이 준비돼 있답니다. 어딘가 다른 곳에 존재하는 누군가와 함께 웃고, 울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마음 따듯해지는 밤. 그런 밤을 함께 만들어 보지 않겠어요?

 

 

참을 수 없는 야식의 유혹

깊어만 가는 밤. 이쯤 되면 간절히 생각나는 것이 있죠. 미드 정주행도 좋지만, 화면 위로 아른거리는 치킨이 더 이상 집중할 수 없게 만들곤 합니다. 잠시 쉬어 갈 겸, <배달의 민족>을 열어 야식을 주문해 봅시다. 메뉴 사진만 봐도 군침이 흐르네요. 이성을 되찾고 지금 내가 뭘 먹고 싶은지 잘 생각해 보세요. 치킨도 좋지만, 오늘따라 닭발이 당깁니다. 아니, 지금 내 배는 족발을 원하는 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메뉴에 정신을 못 차리겠다면 리뷰를 참고로 하는ㄴ 것도 방법이죠. 직접 시켜 먹어 본 사람들이 찍은 사진만 추려서 체크해 볼 수도 있기에, 배달 후 혹시나 배신감을 느낄 일도 줄일 수 있을 거예요. 자, 결국 피자를 먹기를 결정했으니 이제 주문 버튼만 누르면 되겠군요. 추운 겨울밤, 현관문을 열어 놓은 채로 거스름돈을 기다리기 싫다면 ‘바로결제’를 이용해 보세요. 앱 상에서 미리 결제가 가능하기에 배달 음식은 물론, 잠시 멈춰 둔 미드의 열기가 식기 전에 따뜻한 방으로 돌아올 수 있을 거예요.

 

 

깊은 밤, 감성을 채워 줄 스토리

홀로 본내는 밤은 아무래도 감수성이 풍부해지기 마련입니다. 바쁜 한 주 동안 말라 버렸을지 모를 감성을 적셔 줄 아름다운 게임, <Monument Valley 2>를 만나보세요. 마치 해외 유명 디자인 잡지의 삽화같은 비주얼, 눈을 의심하게 만들어 줄 트릭이 가득한 퍼즐, 엄마와 딸이 모험을 통해 겪는 가슴 저미는 스토리, 그리고 그 세계 속으로 푹 빠져 버리게 만들어 줄 배경 음악까지. 게임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가 주는 감동이 우리의 눈과 귀를 통해 마음 깊은 곳까지 습며들죠. 온 세상이 얼어붙은 것처럼 느껴지는 한겨울. 오늘밤만큼은 따뜻한 이야기와 설레는 모험으로 온몸을 감싸 보세요.

 

 

헤어 나오기 힘든 미스터리

제 아무리 혼자인 밤이라도 마냥 센티멘털하게 보낼 수는 없죠. 창문을 때리는 차가운 겨울바람 못지않게 시종일관 긴장감을 안겨 줄 스토리에 빠져 볼 좋은 기회입니다. 오늘 우리의 밤을 더욱 깊게 만들어 줄 게임은 <Rusty Lake:Root>. 이곳엔 한 가문에 존재하는 정체 모를 의혹과 미궁의 사건이 난무합니다. 

셜록 홈즈가 된 기분으로 등장 인물과 온갖 사물을 찬찬히 살피며 숨겨진 힌트를 찾아 보세요. 나도 모르는 사이에 온통 수상한 일가의 이야기 속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게 될 거예요. 따스한 난롯가의 흔들의자에 몸을 파묻고 추리 소설을 탐독하는 그 느낌. 오늘밤은 수수께끼가 가득한 미지의 세계로 떠나 볼까요?

 

참고: 다른 iOS 앱과 게임 컬렉션 보기

현재 페이지를 공유해주세요

앱피사이드 카일 on Facebook앱피사이드 카일 on Rss앱피사이드 카일 on Twitter
앱피사이드 카일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앱피사이드 카일

앱피사이드 카일에 관하여..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