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추천: 그들의 추억에 함께하는 시간(아이폰,아이패드 유료게임 추천모음)

 

앱스토어 추천으로 3개의 아이폰,아이패드 게임이 소개되었네요. 셋 모두에서도 앱피사이드 닷넷 블로그에서 할인소식을 전하곤 했는데요. 셋모두 한글로 즐기거나 글이 아예 없는 게임이네요. 이번 게임 컬렉션, 아직 해보지 않은게 있다면 관심갖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은 예술이다: 그들의 추억에 함께하는 시간

한 해의 끝자락. 과거의 기억을 되짚어가며 아름다운 추억을 되찾아 줄 게임 세 편을함께 즐겨 볼까요?

 

기억을걷는노인

2017년을 빛낸 iPad 게임 수상작, <Old Man’s Journey>(올드 맨의 저니). 아름다운 비주얼과 음악을 넘어선 스토리의 깊은 감동은 우리를 완전히 매료시켰습니다. 인생의 황혼기를 맞이하여 옛 사랑의 추억을 찾아 떠나는 노인과 함께 가슴 따뜻한 여정에 오를 시간입니다. 노인의 앞을 가로막는 언덕과 건물을 움직여 길을 만들어 주고 가슴 벅찬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빠와아들의이야기

홀로 떠나버린 아버지를 찾아 황폐한 세상을 방황하는 아들. <애프터 디 엔드>에서 아버지와 아들은 서로 다른 시간 속에서 탐험을 펼치게 됩니다. 아버지의 시대에서는 아름답기만 하던 유적지도 아들이 거쳐갈 즈음엔 모래로 뒤덮여 있어요. 흘러간 시간만큼 세상은 변모하여 또 다른 퍼즐과 위험으로 다가옵니다.

 

여정의 끝에서 아들은 과연 아버지를 만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예상치 못했던 다른 결말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퍼즐을 풀 때마다 드러나는 길처럼 조금씩 베일을 벗는 이야기 . 그 속에서 부자간의 사랑을 느껴 보세요.

 

 

한노인의소원

병상에 누워있는 한 노인 <To the Moon>(투더문)에 등장하는 이 노인의 평생 숙원이 있다면 달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늙고 병든 그에게 우주 여행은 무리일 수 밖에 없어요. 비록 허상이지만 아름다운 기억을 심어 주는 ‘지크문드 인생 형성 사무소’가 등장할 차례. 머릿속 기억 조각들을 심어 가며 젊어진 ‘조니’의 꿈을 이뤄 주세요. 게임의 감동을 더해 줄 사운드트랙을 위해 반드시 이어폰(에어팟)을 준비해 두세요.

 

다른 컬렉션 보기(링크)

관련글

오늘의 쿠팡 골드박스 할인품목

앱피사이드에 관하여..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는 광고배너 링크가 포함됩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