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무료 iOS앱: Magic Call Pro 가짜 전화가 왔어요. (아이폰,아이패드 페이크 콜 어플)

곤란한 자리에서 피해야할 일이 있을 때 전화라도 한통 걸려오는 전화라도 있다면 그 핑계로 자리나 대화를 피할 수 있겠죠? Magic Call Pro(매직 콜 프로)는 가짜로 전화벨을 울려주는 아이폰,아이패드 앱입니다. 

 

3D 터치를 지원하는 기기에서는 홈화면에서 바로 아이콘을 힘껏눌러 3초뒤, 10초뒤, 1분뒤, 5분뒤에 벨이 울리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위젯도 지원해서 오늘위젯에서도 실행가능하네요

앱내 설정에서 전화건 사람도 미리 등록해둘 수 있는데 글자만 입력할 순 없고 연락처중에 골라야하네요. 거래처나 사장님 같은 이름으로 하나 등록해둬야 할까봐요 전화벨은 실제 전화가 울리는 것은 아니고 이 앱이 열리면서 전화UI가 나타납니다. 전화를 받는걸로 선택하면 목소리가 흘러나오는데 기본으로 제공되는건 영어음성이지만 별도로 녹음을 해둘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예약 후 앱이 열리면서 검은화면이 나타나는데 이때 홈버튼을 누르거나 화면을 잠그면 안됩니다. 벨이 울릴때까지 앱을 열어둬야하네요. 실행해두고 폰을 거꾸로 엎어둔채로 기다리는게 좋겠습니다.

 

 

앱스토어 스크린샷: Magic Call Pro

Magic Call Pro 앱스토어 스크린샷Magic Call Pro 앱스토어 스크린샷Magic Call Pro 앱스토어 스크린샷Magic Call Pro 앱스토어 스크린샷Magic Call Pro 앱스토어 스크린샷

앱피사이드 카일 on Facebook앱피사이드 카일 on Rss앱피사이드 카일 on Twitter
앱피사이드 카일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앱피사이드 카일

앱피사이드 카일에 관하여..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