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오늘의 앱 : 다양한 조합의 사진필터 어플 Distressed FX (아이폰,아이패드 추천앱)

사진에 텍스쳐 질감 효과를 줄 수 있는 아이폰, 아이패드 사진필터 어플, Distressed FX (디스트레스트 에프엑스)입니다.

빛 효과와 질감 두가지 종류의 필터를 조합해서 여러가지 효과를 낼 수 있고 각 필터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질감의 경우 custom 버튼을 눌러 자신의 앨범에서 사진을 골라 질감 필터로 대신 적용도 가능하니 인터넷에서 다운받은 텍스처 질감을 사진에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빛효과는 20개, 질감은 18개이고 이 둘 조합으로된 경우의 수만큼 변경이 가능한데요. More버튼을 눌러서 다른 필터팩을 추가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구매전에 눈모양 아이콘을 눌러 미리보기 해보세요. 상점에는 인앱아이템으ㅡ로 빛망울 보케효과와 라이트, 무지개 필터등 다양한 필터효과들을 팔고 있네요.

 

앱스토어 오늘의 앱에 소개되었는데요. 아래에서 읽어 볼 수 있어요.

 

 

앱스토어 오늘의 앱: Distressed FX (사진 및 비디오 앱)

 

오늘 무엇을 보았나요? 어떤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나요? 혹시 별 볼 일 없는 장면뿐이었나요?괜찮습니다. 오늘의 앱 Distressed FX로 일상 속 평범한 순간들을 예술 작품으로 업그레이드해 보죠.

 

Distrssed FX는 무미건조한 사진에 아티스트의 숨결을 불어 넣어 줍니다. 미국 테네시 주에서 활동하는 텍스처 아티스트, 셰릴 타런트 (Cheryl Tarrant)의 창작 기법을 활용한 필터들이 마련되어 있죠.

 

몽롱하게 혹은 알록달록하게. 20개가 넘는 색감 필터를 활용해 사진 속 분위기를 바꿔 보세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두꺼운 붓 자국이 드러나게 혹은 종이의 구김이 느껴지게. 다양한 질감 필터도 덧입힐 수 있죠.

 

distressed fx 유아이

숲이 슬픔에 잠겨 있나요? 마음의 눈이 관찰한 대로 표현 해 보세 요.

 

공활한 하늘 사진을 찍었다면, 그 위로 날아가는 새들을 살포시 얹어 보세요. 공중을 노니는 새들을 표현한 9개의 레이어 중 하나를 덧대는 거죠. 밋밋했던 하늘이 금세 근사해질 겁니다.

 

언제나 그럴싸한 풍경만 보고 살 순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 장면이 주어지더라도, 그것을 멋지게 바꾸며 살 순 있죠. 오늘을 운치 있는 날로 기억하고 싶다면, Distressed FX를 꺼내세요.

 

앱스토어 스크린샷: Distressed FX

Distressed FX 앱스토어 스크린샷Distressed FX 앱스토어 스크린샷Distressed FX 앱스토어 스크린샷Distressed FX 앱스토어 스크린샷Distressed FX 앱스토어 스크린샷

현재 페이지를 공유해주세요

앱피사이드 카일 on Facebook앱피사이드 카일 on Rss앱피사이드 카일 on Twitter
앱피사이드 카일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앱피사이드 카일

앱피사이드 카일에 관하여..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