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오늘무료 앱: FingerBeat – 다양한 음악스타일을 연주, 녹음할 수 있는 드럼 패드 어플 추천 (아이폰,아이패드 겸용)

FingerBeat는 직관력과 독창적인 음악 표현, 비트 작곡을 위해 설계된 포켓 샘플러, 음악 비트 루프를 만들 수 있는 아이폰, 아이패드 드럼패드 어플입니다. 음악 스타일에 따라 드럼키를 짧게 누르거나 잠시 길게 눌러 드럼을 연주할 수 있으며 녹음하고 자신의 음악아이디어에 관한 풍부한 패턴을 작곡하면서 자신이 만든 패턴에 메모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FingerBeat는 집밖에서도 비트를 재밌게 만들려는 사람에게 이상적이겠습니다.

 

화면을 좌,우로 밀어서 다른 UI를 볼수 있는데 맨 오른쪽에는 시퀀서화면이 있어서 재생도 해볼 수 있습니다. 버튼을 탭해서 세션을 기록하고 악기의 샘플 사운드를 샘플링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입력을 통해 노래를 부르기와 두드리기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패드 키 음은 스타일을 바꿀 수 잇는데 80년대 디지털 사운드, 더스티 브레이크, 힙합, 올드스쿨 힙합, 팝락, 테크노 드럼, 트랩 비트, 빈티지 일렉트로가 준비되어있고 Browse Beats 를 선택하면 드랍박스나 아이클라우드에서 자신의 비티음을 임포팅할 수 있습니다. Factory beats 에는 개발사에서 준비한 다른 스타일이 더 준비되어있어 추가로 로드해 사용할 수 있네요. 빅 아쿠스틱, 클래식, 칩튠 사운드, 테크노 스노우맨등 여러가지 음악스타일이 있으니 맘에드는걸 로드해서 연주해보세요.

 

새로운 녹음을 만들거나 앨범, 아이튠즈라이브러리, 드랍박스,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등세서 녹음된 걸 불러올수 있고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저장하거나 다른앱으로 내보낼 수 있어서 음악 작곡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지고 놀고 그것으로 다른 창작물을 만들기 좋아 보입니다.

 

앱스토어 스크린샷: FingerBeat

FingerBeat 앱스토어 스크린샷FingerBeat 앱스토어 스크린샷FingerBeat 앱스토어 스크린샷FingerBeat 앱스토어 스크린샷FingerBeat 앱스토어 스크린샷

현재 페이지를 공유해주세요

앱피사이드 카일 on Facebook앱피사이드 카일 on Rss앱피사이드 카일 on Twitter
앱피사이드 카일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앱피사이드 카일

앱피사이드 카일에 관하여..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