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오늘의 앱: Lily(릴리) – 음악 만들기 (아이폰,아이패드 작곡앱 추천)

 

멜로디음악 만드는 아이폰, 아이패드 작곡 앱 Lily(릴리) – 음악 만들기 입니다. 으례 작곡앱이라고 하면 화려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어려운 용어들이 가득한데요. 릴리는 간편한 UI로 누구나 쉽게 멜리디를 작곡 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있는 연잎을 눌러 꽃이 접혀지면 음악이 정지되고, 다시눌러 펼쳐지면 음악을 연주해요.
위에있는 연꽃을 누르면 꽃잎 별로 음을 조절 할 수 있고, 기어모양 설정 아이콘을 눌러 빠르기 콩나물이나 피아노 키 단계를 설정할 수 있네요.

여러 연꽃을 만들어서 동시플레이로 화음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녹음 후 정지해서 나오는 공유버튼을 누르면 페이스북,트위터, 유튜브에 동영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남들이 만든 음악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오늘의 앱에 소개되었습니다.

 

 

앱스토어 오늘의 앱: Lily – 음악 만들기 (아름다운 멜로디 작곡)

월요일입니다. 한 주를 시작하는 오늘, 여러분의 컨디션이 궁금해요. 웃음이 활짝피어나는 일들이 많았으면 합니다. 월요병이 주는 스트레스로 마음이 벌써 시들어 버린 건 아닌지 걱정도 되고요. 그래서 저희 App Store 에디터들이 꽃을 선물할까 해요. 잎사귀가 활짝 피어날 때마다, 음악을 연주하는 신비한 수련으로 골랐습니다. 마음에 들길 바라며, 오늘의 앱 Lily를 당신에게 건넵니다.

 

Lily(릴리)에는 소리 나는 수련 여섯 송이가 있습니다. 모두 다른 음계를 품고 있죠. 한 송이를 골라, 꽃잎을 하나둘 탭해 보세요. 잎사귀마다 다른 소리를 낼 겁니다. 화면 아래에 나열된 블록을 좌우로 움직여, 그에 해당하는 꽃잎의 음과 길이를 조절할 수도 있죠 비슷한 음, 비슷한 길이로 구성해 보세요. 잔잔한 노래로 마음을 토닥이는 수련이 완성될 겁니다. 반대로, 화려하고 리듬감 넘치는 작곡도 가능해요. 여덟 개의 잎사귀마다 전혀 다른 높낮이의 음을 지정해 보는 거죠. 음은 최대 세 옥타브까지 넘나들 수 있답니다. 박자도 다양하게 구성하면 좋겠죠.

 

릴리 작곡앱 스크린샷

잎사귀를 하나둘 어루만지며 음악을 만들어 보세요.

 

여러 송이의 꽃을 동시에 연주할 수도 있어요. 꽃잎이 오직 하나뿐인 수련과 여덟 개의 잎사귀로 만개한 수련까지. 다양한 구성을 늘어놓고 동시에 재생해 보세요. 풍성한 멜로디가 들려올 겁니다. 함께 듣고 싶은 누군가가 생각났나요? 고럴 땐 연주를 녹음해, 메일로 보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까지 한 음 한 음 실어 보내는 거죠.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해 더욱 많은 이에게 들려주는 것도 가능합니다.

 

누군가에게 꽃을 건네는 이유는 하나입니다. 웃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죠. 오늘 Lily를 소개한 것도 같은 마음에서입니다. 꽃으로 음악을 만드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싱긋 웃는 당신의 얼굴이 보고 싶습니다.

 

 

앱스토어 스크린샷: Lily - 음악 만들기

Lily - 음악 만들기 앱스토어 스크린샷Lily - 음악 만들기 앱스토어 스크린샷Lily - 음악 만들기 앱스토어 스크린샷Lily - 음악 만들기 앱스토어 스크린샷Lily - 음악 만들기 앱스토어 스크린샷

관련글

오늘의 쿠팡 골드박스 할인품목

앱피사이드에 관하여..

앱피사이드 닷넷의 SNS를 구독해서 손수뽑은 오늘무료앱, 할인,리뷰,추천소식을 받아보세요! RSS주소는 https://www.appicide.net/feed 입니다. 이 웹사이트에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는 광고배너 링크가 포함됩니다.

댓글쓰기